여수 밤바다 보면서... 여수 낭만 포차에서 소주 한 잔 하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수 밤바다 보면서... 여수 낭만 포차에서 소주 한 잔 하기

by 셔니74 2022. 8. 9.
728x90
반응형

드디어 여수 낭만 포차에 다녀왔다.

휴가철이고, 주말인데다 비까지 와서 빈자리를 찾기 어려웠지만 그 어려운 것을 해내고 말았다 ㅎㅎ

낭만포차는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한다고 한다.

 

이순신 광장에서 하멜 등대까지 그야말로 여수 밤바다를 보면서 산책을 즐겼다.

곳곳에 버스킹 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K-POP부터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트로트까지 다양하게 공연하고 있었다.

 

SNS에서 유명세를 탄 포차는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엄두도 낼 수 없었다.

설레는 맘으로 그냥 빈 테이블이 보이는 가게로 들어갔다.

거북선 대교를 지나는 유람선을 보며 딸들이랑 소주 한 잔 마시며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는 좋은 시간이었다.

 

30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