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포스팅에서 구글 애드센스 외국어 광고 차단하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 포스팅에서 구글 애드센스 외국어 광고 차단하기

by 셔니74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여러분은 에드센스 광고 수익이 어느 정도이신가요?

저는 많지는 않지만 매일매일 쌓여가는 재미가 있는데요.

우연히 제 블친님의 포스팅을 보다 영어로 된 쇼핑 광고가 뜨는 것을 보고 오늘 이 포스팅을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우리의 포스팅을 보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한국 사람일 텐데 영어나 일어 등의 광고는 그냥 자리만 차지할 뿐이지 않을까요?

이 외국어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물론 한 번으로 끝나는 것은 아니에요. 매일 해 주면 좋겠지만 시간이 나는 대로 차단해 주면 수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답니다.

외국어 광고 차단하기

1.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왼쪽 창의 차단관리 클릭하고,  광고심사센터를 클릭합니다.

3. 회색부분의 검색창을 클릭한 후 언어를 선택합니다.

 

4. 한국어를 제외한 외국어를 선택해서 적용을 클릭합니다.

 

5. 광고가 뜨면 거기에 나오는 광고를 보면서 외국어로 된 광고를 클릭합니다.

※ 외국어 광고를 선택해도 한국어 광고가 더 많이 뜹니다. 외국어 광고만 선택해서 차단하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 아침에 외국어 광고를 차단한 상태라 뜨는 광고가 없네요.

반응형

6. 외국어 광고를 클릭해서 들어오면 오른쪽에  계정 차단을 해주시고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까지 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페이지를 넘겨가면서 외국어 광고를 하나씩 차단시켜주면 되는데 처음 하시는 분들은 좀 많을 수 있어요.

저도 생각날 때마다 하는데 자주 할 수록 숫자는 줄어들어요.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여러분의 광고 수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