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움이 남는 조선대학교 장미 공원
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쉬움이 남는 조선대학교 장미 공원

by 셔니74 2021. 5. 9.
728x90
반응형

장미의 계절 5월.

 

오늘은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에 위치한 조선대학교 장미원에 다녀왔는데요.

 

이 곳은 봄부터 가을까지 세계 각국의 장미가 연달아 피어나는 곳으로 매 년 5월이면 장미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조선대학교 

 

조선대학교 장미원은 2001년 5월, 동문들의 모교사랑에서 출발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작년부터 장미원을 개방하지 않고 있었네요 ^^

겸사겸사 들렀는데 이런 일이, 하지만 그냥 돌아갈 수 없어 멀리서나마 사진을 남겼습니다.

 

세계 각국의 여러 장미가 있었지만 출입통제로 인해 안쪽의 장미들을 볼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조선대학교 장미 정원은 학생들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고,

 

통제가 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희처럼 바깥쪽에서 사진 찍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기대가 커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사진 보시고 힐링하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좋아요 ❤❤❤   구독~~~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