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명동 일식 맛집 돈부리바쇼 유메노덴, 덮밥 맛집, 카츠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동명동 일식 맛집 돈부리바쇼 유메노덴, 덮밥 맛집, 카츠 맛집!!

by 셔니74 2022. 1. 4.
728x90
반응형

광주 동명동은 요즘 인스타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인데요.

예쁜 카페와 음식점들이 맛도 있지만 사진 찍기도 좋아서 줄을 서야 하는 곳들이 아주 많은 곳이랍니다.

이곳 음식점들은 예전 주택들을 리모델링한 곳들이 많은데 더 운치가 있고 가정집 같은 분위기가 나서

편안하기도 하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동명동 일식 맛집으로 덮밥 맛집, 카츠 맛집으로 유명한 돈부리바쇼 유메노덴이라는 곳인데요.

이곳도 역시 주택을 개조한 음식점이랍니다.

반응형

일식당이라 그런지 일본식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았고, 주방도 오픈형이라 위생적으로 더 믿음이 가서 좋았답니다.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낮에 방문한다면 자연광을 이용해 사진 찍기가 좋아요.

제가 방문했을 땐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도 눈에 띄었어요.

들어가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을 1인당 한 개씩 주는 게 신선했어요.

왜 하나를 여럿이서 돌려보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나 싶더라고요.

저희는 사케동새우장 버터 덮밥 그리고 스페셜 규동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빠르게 준비된 요리!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식기에 준비된 사케동!

사진으로 보면 느껴지시겠지만 다른 일식집 사케동에 비해 연어가 두툼하고 길었어요.

볶은 양파와 무채도 얹어져 비주얼도 맛도 더욱 완성도가 높아진 듯해요.

전 고추냉이를 잘 못 먹는데 고추냉이를 곁들여 먹지 않아도 느끼하거나 비리지 않았어요.

비주얼이 완벽한 새우장 버터 덮밥!

밥 위에 살짝 얹어진 버터의 맛과 향은 새우장 맛에 가려 느끼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새우가 오동통하고 양도 넉넉한 게 마음에 들었답니다.

소고기가 듬뿍 올려진 규동!

매콤한 소스를 써서 스페셜 규동이라는데 제 입맛에는 전혀 매콤하지 않았어요.

불향이 입안에 가득 퍼져서 좋았지만 달고 기름진 맛이 느껴져서 많이 먹긴 힘들 것 같아요.

저 정도 양이 딱 좋았어요.

사이드로 나온 샐러드도 상큼한 드레싱과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기에 최고였어요.

음식을 담은 용기도 취향저격이라 구매처도 물어볼 뻔했지 뭐예요.

 

재방문의사 120%!!

모든 메뉴를 한 번씩 다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