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맛집, 바다를 통째로 담은 심가네 해물짬뽕
본문 바로가기
맛집

통영 맛집, 바다를 통째로 담은 심가네 해물짬뽕

by 셔니74 2022. 1. 17.
728x90
반응형

여행을 갈 때면 먹거리에 대한 기대감도 빠트릴 수 없는데요.

저희가 통영 당일치기 여행에서 선택한 맛집은 심가네 해물짬뽕이랍니다.

어느 블로거님이 통영 여행에서 3번이나 이 집을 방문했다는 글을 보고 별 고민 없이 선택하게 되었어요.

 

항상 줄을 많이 선 다고 하던데  늦은 점심시간이라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통영 서호시장에 자리잡은 해물짬뽕 전문점, 심가네 바다 담은 해물짬뽕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특짬뽕 중간맛, 해물접시짜짱, 등심 탕수육을 주문했는데,

짬뽕 중간맛은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하더라고요.

모든 메뉴는 100% 한우 사골로 맛을 낸다고 하니 그 맛이 더 궁금해지는 순간이었네요.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 짜장이 짜지 않고 간이 딱 맞아서 평소 짜장면 면만 먹는 저도 소스까지 다 떠먹게 되고 심지어

밥까지 말아먹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깨끗하게 잘 튀겨진 탕수육 역시 속이 꽉 차서 씹는 맛도 좋았고, 새콤달콤 소스에 찍어 먹으면 입 안에서 살살 녹는 것 같았어요.

반응형

오늘의 하이라이트.

직원 분이 짬뽕을 내려놓는 순간 와~~ 하고 탄성이 나올 수밖에 없는 비주얼이었어요.

 

바다를 그대로 담아 놓은 듯한 해물짬뽕, 비주얼도 최고였지만 맛도 매운데도 자꾸 손이 갈 정도로 너무 좋았답니다.

 

꽃게, 가리비, 새우, 홍합, 조개, 오징어, 키조개 등의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 특짬뽕.

지금까지 먹어왔던 대부분의 짬뽕들이 냉동된 해물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이곳은 수족관에서 살아있는 해물을 갓 잡아 만들기 때문인지 신선한 맛이 그야말로 일품이었어요.

온 가족이 만족스러웠던, 정말 맛있게 먹은 통영에서의 한 끼였어요.

 

심가네 해물짬뽕은

통영 여객 터미널 주차장 건너편에 있어 차는 여객터미널에 주차하시고,

통영 여행을 시작하기 전이나 후에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에도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심가네 해물짬뽕 위치정보

주소:경남 통영시 새터길 74-4

영업시간:10:00~20:00(15~17:00 브레이크 타임),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055-649-8215

728x90
반응형

댓글